1.jpg

2.jpg

어제 금요일 6시-7시30분 타임의 실전응용:동영상 프로젝트를 참석 했습니다.

실전응용:동영상 프로젝트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은 이렇습니다.

이 90분짜리 작업 세션에서는 동영상 작업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습니다. iPhone이나 iPad, Mac과 영상 프로젝트만 준비해 오시면 됩니다. iMovie에서 클립을 편집하고 Final Cut Pro X로 효과를 넣는 방법을 배워 보세요. 크리에이티브에게 멋진 동영상을 찍는 비법을 물어보셔도 좋겠죠? 프로젝트 작업 공간으로만 이용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알려주세요. 90분 중 원하는 시간에만 잠깐 참여하거나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셔도 좋습니다.

설명만 보고선 파이널컷에 대한 기본적인 부분들은 배워볼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으로 신청을 했었죠.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파이널컷 화면은 보지도 못했습니다.

세션에 함께 참여했던 분들은 대부분 아이패드용 아이무비에 대한 질문들 뿐이었고 강사는 그거에 대해서만 대답을 하느라

거의 한시간이 넘게 시간이 진행되는 상황에서 저는 그냥 자리에서 나와야 했습니다...

PC도 아니고 아이패드용 아이무비라니... 그런건 다른 세션을 통해 충분히 들을 수 있었을텐데...

그분들은 그렇다 치더라도 세션을 진행하는 강사 또한 대부분의 시간을 그거에 대답하는데에 보내는게 참 시간 아깝더군요.

한 1시간 정도 듣다가 자리에서 나와 진열된 제품 좀 구경하다 나왔습니다.

앞으로 Today At Apple을 신청해서 들을 일은 없을거 같습니다.

파이널컷은 그냥 유튜브 강의나 찾아 들으면서 익혀야겠어요..

ps 테이블이 이렇게 콘센트가 숨어있는건 처음알았습니다. 까페같은 곳도 이런 테이블이면 좋을듯..

3.jpg

Extra Form
첨부
1.jpg  [File Size:49.0KB/Download:0]
2.jpg  [File Size:52.7KB/Download:0]
3.jpg  [File Size:64.1KB/Download:0]
댓글을 남겨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감사의 댓글을 달고 오른쪽 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운로드시 일주일에 한개 이상의 게시물 작성이 필요합니다. 지금 자유게시판에 회원님의 하루를 남겨보세요.
추천♡버튼을 잊지 마세요. 추천인과 회원님 모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댓글 3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목록 검색 쓰기
1 - 5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