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하트
18.03.26
조회 수 748
추천 수 4
댓글 0

1.jpg

애플펜슬을 사고나니 이녀석을 어떻게 가지고다녀야할지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고민이되더라구요

평상시 밖에서 험하게 사용하는지라.. 깔끔하면서도 터프하면서도 뭐 좋은말 다 쓰는 그런게 필요했습니다

패드12.9프로 가죽케이스에는 사실 펜슬 넣는 공간이 따로 잇어서 들고다니는데는 문제가 없는데

밖에서 9.7프로를 험하게 쓰는지라 이녀석이랑 어떻게 쓸지가 고민이었죠 (케이스도 일부러 엄청 튼튼한놈으로 골랐는데!!)

어떤분의 네오디움자석으로 해결된다는 글을 보고 이거다! 싶은 와중에 그밑 댓글에 아마존 링크를 다른분이 걸어주셔서ㅜㅜ

프라임신공으로 이틀만에 받아서 하루써보고 사용기를 올립니다. 

실리콘소재라 처음에 돌려서 끼우는건 많이 빡빡하게 들어가는 편이구요. 먼지도 별로 붙지 않습니다. 

자석성능은 엄청 나구요. 

아이패드에 대충 던져도 쩍쩍 붙네요ㅋㅋ

게다가 저처럼 베젤까지 다 덮은 케이스를 사용하는 사람을 위해 양면테입이 붙은 쇳조각이 2개 동봉되어있습니다. 

저는 케이스양옆부분은 사용못하는 상황이라 윗부분에 붙이고 펜슬을 위에 붙여서 씁니다. 다행히 팬슬길이와 패드 세로 길이가 똑같네요. 

가방에 펜슬 붙인채로 넣어도 잘 안떨어집니다. 

게다가 충전할때 뚜껑을 이 자석에 붙여둘수도 있습니다. 

충전할때 뚜껑잃어버릴까봐 좀 걱정되었는데 이게 참 마음에 들어요.  

패드 베젤 옆부분에도 잘 붙고, 본체부분에도 잘 붙습니다. 

패드 들고 세게 흔들어도 패드가 손에서 빠지려하지 펜슬은 흔들리지도 않습니다. 

저처럼 펜슬케이스만 따로 거추장스럽게 들고다니는거 싫어하시는 분은 만족하실거같네요. 

Extra Form
첨부
1.jpg  [File Size:178.0KB/Download:0]
댓글을 남겨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감사의 댓글을 달고 오른쪽 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운로드시 일주일에 한개 이상의 게시물 작성이 필요합니다. 지금 자유게시판에 회원님의 하루를 남겨보세요.
추천♡버튼을 잊지 마세요. 추천인과 회원님 모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목록 검색 쓰기
1 - 5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