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ys0510
16.01.31
조회 수 2929
추천 수 11
댓글 3




klwp 테마를 주로 만들다가 kwgt를 사용해보고 싶어서 구매해서 klwp테마와 비교해봤습니다.

조건을 맞추기 위해서

첫번째는 노바런처, 노바뱃지, klwp로만 테마를 올려봤습니다.(테스커는 사용하지 않고, pcount이용해서 알림표시)

두번째는 순정 터치위즈에 kwgt 위젯 2개를 설치했습니다.

나머지 이미지나 알림조건은 맞춰서 비교해봤습니다.

*램사용량 : klwp테마(노바런처 22MB, TeslaUnread 4.9MB, Kustom LWP 177MB), kwgt(37MB)

램  사용량은 kwgt를 사용하는게 가볍습니다.

*klwp장/단점 : 잠금화면, 상단바 등등 전체적으로 자신이 원하는데로 만들수 있고 계속 업데이트 되면서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할수 있습니다.(뱃지, 알림, 헬스 기능 등...) 하지만, 터치위즈 사용보다는 덜 부드럽고 다양한 토글사용이 어려워서 태스커를 같이 사용해야합니다.(사용하지 않아도 상단바 꾸미는데는 별 어려움은 없습니다), klwp버그지는 모르겠는데 알림뱃지 중 메시지는 카운트가 0과 1만 사용 가능합니다.(2개이상 알림이 와도 1로 표시)

*kwgt장/단점 : 어떤 런처에도 위젯으로 올릴 수 있고, 터치위즈에 올리면 램 사용량도 주퍼위젯보다 적고 다양한 꾸미기가 가능합니다. 단점으로는 위젯으로만 사용이 가능하고 버그인지는 모르지만 초단위로 움직이는 것은 딜레이가 있습니다.(klwp에서는 1초단위로 움직임이 가능한데, kwgt는 10초단위로 움직입니다. 그래서 시계나 뮤직 프로그래스바의 움직임이 부드럽지 않습니다)

*폰을 어떻게 꾸밀것인지에 따라서 선택해서 꾸미기를 하면 될거 같습니다.

*스샷은 2개를 비교해본 이미지입니다.(galaxy 5*5배열 테마)

 







Extra Form
첨부
2.png  [File Size:820.7KB/Download:0]
1.png  [File Size:908.8KB/Download:0]
4.png  [File Size:622.1KB/Download:0]
3.png  [File Size:856.5KB/Download:0]
댓글을 남겨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감사의 댓글을 달고 오른쪽 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운로드시 일주일에 한개 이상의 게시물 작성이 필요합니다. 지금 자유게시판에 회원님의 하루를 남겨보세요.
추천♡버튼을 잊지 마세요. 추천인과 회원님 모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댓글 3
  • ?
    parkppk
    16.01.31
    먼가 좋은거 같네요 ^^ 이것도 열심히 배워야 겠어요 ^^
  • ?
    우선 가볍다니~~ 확 ~ 땡기네요^^ㅋ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추가로 klwp에서 tasker 사용안하고, pcount 정의해서 해보려는데... klwp에서 메뉴를 찾을수가 없네요;;; 제가 잘 못찾는거 같은데... 어디근처(?)인지 알수 있을까요?^^;;;
  • ?
    삼지
    16.02.17
    프리셋은 서로 호환 안 되겠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목록 검색 쓰기
1 - 7 -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