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ys0510
16.04.01
조회 수 1308
추천 수 10
댓글 23





*지도 컴포넌트로 테마에 맞게끔 지도를 수정할때 색조정이 되지 않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을 찾아봤는데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른 지역은 어떤가 하고 gps수정하고 다른지역을 커스텀해봤는데 이상없이 잘됩니다.

그리고 위성맵을 했을때 확대비율을 높이면 흐리기 나와서 쓸수가 없었는데 역시 이것도 다른 지역은 깨지는 거 없이 잘 나왔습니다.

*문제는 구글지도에 우리나라 지도 데이터가 우리나라에서 만든 데이터를 덧씌운데 있었습니다. 구글지도를 축소하다보면 어느 단계에서 우리나라 지역의 데이터가 사라지는 지점이 있습니다. 거기서부터가 우리나라 지도데이터가 씌워진 부분인거 같습니다.

*그런데, 3월14일인가 구글에서 우리나라측에 지도 데이터를 요구했고, 그동안은 안보상의 이유로 자료를 넘기기 않고 있다가, 데이터를 넘겨줘서 구글에서 직접 우리나라 지역 데이터를 만들거 같습니다. 어느선까지 제공할지는 모르겠네요....

*다른지역 지도 커스텀한 스샷입니다.(왼쪽 로드맵 확대13, 왼쪽 위성맵 확대 18)









*klwp로 지도를 커스텀할때 컴포넌트로 수정하가는 안되고, 임시방편으로 지도 이미지 자체에 필터를 적용해서 커스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스샷보세요...

*그리고, 현재는 우리나라에서 만든 데이터여서 독도라고 명시되어있는데, 구글에서 만들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독도가 섬이 전체가 40개네요...처음 알았습니다.



Extra Form
첨부
5.png  [File Size:295.4KB/Download:3]
4.png  [File Size:747.0KB/Download:2]
2.png  [File Size:877.8KB/Download:2]
1.png  [File Size:916.9KB/Download:2]
3.png  [File Size:1006.1KB/Download:2]
댓글을 남겨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감사의 댓글을 달고 오른쪽 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운로드시 일주일에 한개 이상의 게시물 작성이 필요합니다. 지금 자유게시판에 회원님의 하루를 남겨보세요.
추천♡버튼을 잊지 마세요. 추천인과 회원님 모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댓글 23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목록 검색 쓰기
1 - 7 -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