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ys0510
15.12.25
조회 수 2372
추천 수 25
댓글 24




klwp + tasker 테마입니다.

*갤럭시 순정스타일에 약간의 루팅을 한 느낌으로 사용하고 싶으실때 사용하시면 괜찮을 듯 합니다.

*노바런처 - 3페이지, 독 비활성, 테마개인화 알림표시줄 비활성

*tasker - 폰, 메시지, 카카오톡,구글플러스뱃지표시 및 오토브라이트, 와이파이, 블루투스, 사운드 바이브레이트, 화면전환 토글, 뮤직사운드 뮤트(제가 올려드린 tasker파일을 tasker에 적용하시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tasker 사용안할 님들은 뱃지 표시 안됩니다. klwp $ni(pcount,파일명)$ 또는 노바뱃지 이용, 상단바 알림표시 뜨지 않습니다, 역시 klwp pcount사용하세요. 토글 사용 안되니까 지우시던지, 다른 토글로 런처쇼컷에서 연결하시면 됩니다.

*상단바는 Stack Group과 if구문을 이용해서 순정상단바처럼 자동으로 간격조정 및 나타나고 사라집니다.

*전체 klwp로 만들었기때문에 아이콘을 수정하실려면 독바와 아이콘항목(3개)롤 들어가셔서 이미지와 이름  수정하시고, touch에서 앱과 연결시키시면 됩니다.

*스샷보세요. 감사합니다.^^









Extra Form
첨부
galaxy_style_5X5.klwp.zip  [File Size:3.76MB/Download:107]
1.png  [File Size:1.45MB/Download:0]
2.png  [File Size:1.48MB/Download:0]
3.png  [File Size:1.37MB/Download:0]
4.png  [File Size:1.34MB/Download:0]
댓글을 남겨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감사의 댓글을 달고 오른쪽 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운로드시 일주일에 한개 이상의 게시물 작성이 필요합니다. 지금 자유게시판에 회원님의 하루를 남겨보세요.
추천♡버튼을 잊지 마세요. 추천인과 회원님 모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댓글 24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목록 검색 쓰기
1 - 7 -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