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깔머리
21.02.24
조회 수 262
추천 수 0
댓글 1

ehdsxkr.gif

항상 아쉬웠어요... 왜 늘 삼국지는 SLG 일까...

트레일러를 보니까 동탁이랑 제갈 공명으로 보이는 장수들이 나오던데

삼국지를 제대로 고증한 RPG 게임이 하나 나오는 거 같아서 반가울 따름 ㅎ

ㅅㄱㄴ.PNG

만가지 전략이라는데 과연 전략을 rpg에 어떻게 녹여냈을지... ㅎㅎ

기대가 됩니다

Extra Form
첨부
ehdsxkr.gif  [File Size:4.99MB/Download:0]
ㅅㄱㄴ.PNG  [File Size:940.9KB/Download:0]
댓글을 남겨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감사의 댓글을 달고 오른쪽 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운로드시 일주일에 한개 이상의 게시물 작성이 필요합니다. 지금 자유게시판에 회원님의 하루를 남겨보세요.
추천♡버튼을 잊지 마세요. 추천인과 회원님 모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댓글 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게임 이카루스 이터널 위자드 괜찮아 보여요. file 피넛땅콩 1493 2021.03.03
게임 이정도 커마만 되도 무조건 한다. 1 file 파파고파 1527 2021.03.03
게임 트릭스터M 정식일정 확정되었어요 1 file 클라스가 1528 2021.03.03
게임 갤럭시스토어 경품 탐난다.. 1 file 엘도라엘 283 2021.03.03
게임 삼국지혼 CBT 참여했어요. file 레포네 178 2021.03.02
게임 벤 진짜 이쁘네요... file 원두볶기 252 2021.03.02
게임 심즈 4 놀이공원 건축 대박 ㄷㄷ 1 file 떡. 230 2021.03.02
게임 프로야구 H3에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1 file 클라스가 317 2021.03.02
게임 삼국지 전략전 갤럭시스토어 지를까요... 고민됩니다 ㅠ file 떡. 204 2021.02.26
게임 오딘 남은 정보는 1 file 뚠뚠뚠 294 2021.02.26
게임 두가지 매력의 마동석 이카루스 이터널 1 file 레포네 226 2021.02.26
게임 특이한 배틀로얄게임이라던데 file 밤하늘빛 253 2021.02.25
게임 wpl 이난나 공기탁 듀오 왜이리 맘에들죠 ㅋㅋㅋㅋ 1 file 떡. 310 2021.02.25
게임 프로야구 H3 사전예약자 100만이라고... file 츄르리 223 2021.02.25
게임 심즈4 할인 25일까이예요. 1 file 러런런 317 2021.02.24
게임 삼국지 전략판 갤럭시스토어 런칭했습니다 file 떡. 223 2021.02.24
게임 삼국지혼 오랜만에 rpg 장르로 나옵니다 1 file 성깔머리 262 2021.02.24
게임 이카루스 이터널 직업 영상 괜찮은듯 1 그뉵 312 2021.02.24
게임 그랑사가 오르타 성능 달달하네요 ㅅㅅ file 묵은지돼 271 2021.02.24
게임 지금까지 이런 광고는 없었다 이거는 쾌남본좌인가 1 file 클라스가 1707 2021.02.24
게임 V4 금일 토크온이 진행됩니다 file 꾸라디오 1551 2021.02.23
게임 삼국지 M 곧 저의 시대가 올 예정!! 1 file 파파고파 1571 2021.02.23
게임 뮤 온라인 스피드서버 레드 오픈 1 file 피넛땅콩 1503 2021.02.23
게임 이카루스 이터널 광고보는데 형이 왜 거기서 나와...? 1 file 묵은지돼 209 2021.02.22
게임 그랑사가 봉마의 제단 난이도 괜찮은 듯 file 미묘하다 181 2021.02.22
게임 심즈4 할인이벤트 하고 있어요 1 file 피넛땅콩 194 2021.02.22
일상 그동안 안녕들 하셨습니까. 대바위 78 2021.02.20
게임 청산별곡이랑 게임은 안어울릴줄 알았더니 1 밤하늘빛 271 2021.02.19
게임 뮤 온라인 스피드서버 괜찮은듯 file 미묘하다 232 2021.02.19
게임 삼국지m 다음 패치 대비 중입니다 ㅋㅋㅋ file 하지마그 200 2021.02.19
1 - 6 - 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