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글쓰네요.



체감 성능을 위주로 설명하겠습니다.




순정 프로요(sk22) + 테그라크 빌드8 + 원펀치 외장 ext2,ext4 모두 궁합이 좋습니다.



이상없이 패치가 되고요, 사용감도 부팅시 첫 부팅로고와 음악나오면서 5~7초 이내 입니다.





하지만 낙엽님 롬에는 테그라크 + 낙엽 sd ext4 패치 하셔야 무한 부팅에 걸리지 않습니다.



원펀치 외장 EXT2 할시 5번시도 5번 다 실패 있습니다.



원펀치 외장 EXT4는 실시하지 않았습니다.



부팅시간은 조금더 단축 되고요 사용감이 조금더 부드럽고 빠릅니다.




스카이프를 쓰지 않았기에 레이븐님의 오버클럭 이클레어 + oclf 패치로 잘 사용하다가 여자친구가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스카이프를 알게 되어 스카이프 하자고 하는 바람에 업글 하며 이것저것 해보다 알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이클레어 1.2G 오버클럭 + oclf 는 쿼드 2600, RL 처음 항목 0.3 에 마지막 20~30 대 점수가 나옵니다.



실 사용감은 그냥 빠르다 입니다.



게임에 끊김같은것은 절대 찾아볼수 없습니다.



하지만 어플을 실행하는 순간 어플이 켜지기 까지 잠시 멈칫거림이 있고, 키스로 전화번호 동기화 못한다는것 참고 하셔서



사용하실분은 전화번호만은 다 옮겨 놓으신 뒤 사용 하시길 추천합니다.



오버클럭 하지 않은 이클레어 + OCLF 는 쿼드 2200, RL은 비슷 합니다.



사용감은 오버클럭 한것보다 않한것이 더 좋았습니다.



엡 실행시 처음 멈칫거림도 오버클럭 한것에 비해선 거의 없다 봐도 무방 합니다.




oclf는 동영상 재생시 잠깐잠깐 끈김이 발생합니다.



2시간 짜리 영화 한편 기준 2~4번 정도 입니다.





프로요 + oclf는 키스 연결과 함께 햅틱 반응 진동이 먹통 됩니다.



이클레어에서 보다 실 사용감도 떨어지며, 밴치 점수또한 동일 한 수준입니다.




베터리 소모는 동일한 어플숫자를 설치했고, 베터리 완중 상태에서 12시간 대기 및 인터넷, 마켓, 게임을 적당히(개인적인 기준) 사용 했을때



오버클럭한 oclf 70%, oclf 60~70%, 프로요+ oclfl 40% , 프로요 + 테그라크 + 원펀치 외장EXT2 55%, 낙엽 + 테그라크 + 낙엽 SD EXT4 70%



였습니다.



군인 인지라 항상 일과가 일정하고 사용할수 있는 시간이 거의 정해져 있으며 일어나 출근해서 퇴근까지 사용 기준입니다.




개인적으론 낙엽+테그라크+낙엽sd가 가장 사용감이 좋습니다.



현 셋팅도 그렇고요, 릴리님 부두에 도전하고 싶은데 테그라크 올린 사람은 궂이 하실필요가 없다는 글에 그냥 잠시 이대로



문제가 생기기 전까지 사용 하렵니다.



!!!!!!!!!!! 낙엽 + 테그라크 + 낙엽 sd는 처음 부팅시 부팅화면 과 부팅음이 나타날때 1, 2초 정도 딜레이가 생깁니다.



부팅화면은 나타나지 않고 부팅음과 함께 이미 부팅이 끝나 있습니다. 참고 하시길..!!!!!!!



!!!!!!낙엽님 롬에 테그라크 빌드를 올리면 낙엽님 어플인 언루팅 엡으로 루팅 해재 하시고 테그라크 엡으로 루팅을 다시 하세요.!!!!!



이상 허접 사용자 였습니다.



댓글 7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목록 검색 쓰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1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