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하트
18.11.24
조회 수 933
추천 수 5
댓글 3

1. 폰에서 읽던 웹페이지 PC에서 보기

Windows 10 출시 때 강조했던 "Continue on PC" 기능입니다.

Win+X -> 설정 -> 전화 -> 하단 [휴대폰 추가] -> 전화번호 입력 후 SMS로 날아온 문자메시지의 링크를 클릭하여 Microsoft 런처 설치

폰 웹브라우저에서 공유 -> [PC에서 계속] 선택하면 PC에서 Edge 브라우저가 열리며 해당 사이트가 열립니다.

2. 1번 기능을 Edge가 아닌 타 브라우저에서 사용하기

[PC에서 계속] 기능의 기본적인 정책은 Windows의 기본 브라우저 설정과 관계없이, 무조건 Edge에서만 열립니다. Edge Deflector를 설치하면, 기본 브라우저에서 열리도록 할 수 있습니다.

*중요* 설치 과정에서 Edge Deflector를 선택하고, 항상 이 앱을 사용하기를 반드시 설정하셔야 합니다.

*) Edge Deflector Git hub 주소: https://github.com/da2x/EdgeDeflector/releases

*) 참고로 기본 브라우저는 설정 -> 앱 및 기능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1, 2 기능은 PC와 폰 양쪽에서 크롬을 사용하신다면 큰 의미 없는 기능입니다. 저는 PC에서 Firefox, 폰에서 크롬을 쓰기 때문에 의미가 있었습니다.

3. PC에서 문자 주고받기

여러 방법이 있겠지만, MS가 제공하는 "사용자 전화 도우미" 앱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PC와 폰 양쪽에서 사용자 전화 도우미 앱을 설치하고, 안내에 따라 연동하시면 됩니다.  Windows의 Fall Creators Update를 설치하셔야 하고, 폰은 Wifi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4. 기타

폰 -> PC는 알겠는데, Firefox에서 PC -> 폰이 가능한지 잘 모르겠습니다. Pocket 등 앱을 사용할 수는 있겠지만, Seamless한 방법은 아니니까..

댓글 3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목록 검색 쓰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