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용량확보
이것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저는 갤러리 캐시파일을 영구적으로 삭제하여 용량을 확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용량확보에 앞서, 저는 갤럭시s3 3g유저고, 솔리드 익스플로러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솔리드실행 - DCIM -. th로 시작하는 폴더삭제 - 솔리드 새 파일 생성으로 삭제한 폴더와 동일한 이름으로 빈파일 생성.
그럼 갤러리에 들어가도 캐시파일이 생기지 않습니다^^
2.가상메모리, 과연 영향을 미칠까?
갤럭시s3 3g 4.1.2 MH2로 실험을 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에서 SWAPPER라는 어플로 실험시작 - 내장 메모리에 가용램 1024(1G) 생성후 제부팅 - 램 테스트 - 변환없음
고사양게임 (이자벨,레이븐소드)실행 - 랙 걸리는것 변화없음.
멀티테스킹 - 파워앰프+인터넷&카톡 멀티윈도우 실행 = 가용램 돌리기 전이나 돌린후에나 변함없음.
벤치비마크 테스트 - 돌린후가 250정도 증가함으로 큰변화x
결론 - 가용램 사용하지 마세요...
이것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저는 갤러리 캐시파일을 영구적으로 삭제하여 용량을 확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용량확보에 앞서, 저는 갤럭시s3 3g유저고, 솔리드 익스플로러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솔리드실행 - DCIM -. th로 시작하는 폴더삭제 - 솔리드 새 파일 생성으로 삭제한 폴더와 동일한 이름으로 빈파일 생성.
그럼 갤러리에 들어가도 캐시파일이 생기지 않습니다^^
2.가상메모리, 과연 영향을 미칠까?
갤럭시s3 3g 4.1.2 MH2로 실험을 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에서 SWAPPER라는 어플로 실험시작 - 내장 메모리에 가용램 1024(1G) 생성후 제부팅 - 램 테스트 - 변환없음
고사양게임 (이자벨,레이븐소드)실행 - 랙 걸리는것 변화없음.
멀티테스킹 - 파워앰프+인터넷&카톡 멀티윈도우 실행 = 가용램 돌리기 전이나 돌린후에나 변함없음.
벤치비마크 테스트 - 돌린후가 250정도 증가함으로 큰변화x
결론 - 가용램 사용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