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갤투
13.08.13
조회 수 4633
추천 수 11
댓글 10

 


안녕하세요


진격의 갤투 입니다^^


어제 제가 프리미엄 스위트로 갈아탔습니다!


그래서 오늘 Entic™님의 자료로 라이트닝 락을 들고 왔습니다ㅎ


 


많은 추천 바랍니다~


 


 


 


 


 


 


 


Who_am_I님의 프리미엄 스위트


(http://www.matcl.com/?m=bbs&bid=usertheme&p=2&uid=189400)


Entic™님의 S4테마


(http://www.matcl.com/?m=bbs&bid=usertheme&uid=190808)


Kahn


( http://www.matcl.com/?m=bbs&bid=usertheme&uid=182336 )


http://www.matcl.com/?m=bbs&bid=appDB&where=nic&keyword=Kahn&uid=187424 )


 


스틸라이프님


http://www.matcl.com/?m=bbs&bid=usertheme&uid=180011 )


 


monish1995님


http://forum.xda-developers.com/showthread.php?t=2351667 )




Doopa님


 ( http://www.matcl.com/?m=bbs&bid=usertheme&uid=162411 )




뺑덕어멈님


http://www.matcl.com/?m=bbs&bid=appDB&p=2&uid=190204 )




karka님


http://www.matcl.com/?m=bbs&bid=appDB&p=2&uid=158563 )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덕분에 제가 할 일이 생겼습니다......


 


 


 


 


 


***********************적용법*************************


(다 아시겠지만...그래도ㅋ)


 


 


 


 


/system/framework에 644퍼미션 주고 넣기


 


 


 


 


 


 


 


 


 


 


아직 다른 분들 만큼 하는게 없네요ㅠ


컴이 좋지 않아 컴파일도 번번히 실패군요....


 


다음에는 꼭 많이 변해오겠습니다!


스샷은 없습니다...죄송합니다.....

Extra Form
첨부
댓글 1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Anony
2014.03.14
조회 17431
추천 39
16
GS3andGS2
2013.11.23
조회 8885
추천 27
8
GS3andGS2
2013.11.22
조회 6923
추천 9
8
춤춤
2013.10.01
조회 3738
추천 11
8
ocje
2013.09.11
조회 6060
추천 17
9
ybj0298
2013.08.24
조회 9427
추천 12
12
Entic™
2013.08.21
조회 8630
추천 50
27
HD of GS2
2013.08.02
조회 4575
추천 27
11
민반둥
2013.06.12
조회 11204
추천 47
38
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