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4는 했는데
노트2는 왜 바로안되는지.. 방법이다른건가요?
좀더 뒤져야겠네요..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힘들게 찾아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mannai | 37 | 2017.12.07 |
| 눈이많이오네요 1 | 멋지게 | 27 | 2017.12.07 |
| 날씨가추워요 | 만만복 | 89 | 2017.12.07 |
| 자료 다운받으러 왔어요 | 혼무a | 32 | 2017.12.07 |
| 자게가 왜이렇게.. | Stupid | 22 | 2017.12.07 |
| 안녕하세요 | 이온호야 | 61 | 2017.12.07 |
| 안녕하세여ㅛ | mintan | 29 | 2017.12.07 |
| 노트3 네오 리커버리 구하러왔어요 | ChoiHa | 40 | 2017.12.07 |
| 볼링 | asgsdgsd | 27 | 2017.12.07 |
| 갤럭시 s4 | gohello | 33 | 2017.12.06 |
| 가입했어요 | 땅콩버터 | 20 | 2017.12.06 |
| 안녕하세요~ | 가우랐쏴 | 25 | 2017.12.06 |
| 사진은 찰나의 예술이다. | 빛사오성 | 40 | 2017.12.06 |
| 비가 오네요 | blemon | 31 | 2017.12.06 |
| 출석체크 | Siwoo1107 | 29 | 2017.12.06 |
| 맛클화이팅 | 광주봉봉 | 25 | 2017.12.06 |
| 방갑습니다 | karismazin | 24 | 2017.12.06 |
| 다운받으려고요 | 사우11 | 25 | 2017.12.06 |
| 다운받고 싶어요 | 연희천사 | 28 | 2017.12.06 |
| 요새 빗코가 난리군요.. | 퍼랭지오 | 28 | 2017.12.06 |
| 하이용 | 갤w루팅 | 27 | 2017.12.06 |
| 다울로드 하려는데 게시글올리라고해서 | 세이버오 | 21 | 2017.12.06 |
| 반가워요 | hihiho | 32 | 2017.12.06 |
| 다운로드~~ | 꼴통5 | 29 | 2017.12.06 |
| 감사합니다 | 현뚕 | 29 | 2017.12.06 |
| V20처음으로 루팅해봅니다 | torrentduck | 29 | 2017.12.06 |
| 폰 바꾸고 싶어요 | hyunchan | 32 | 2017.12.06 |
| 다운 | 천년살콩 | 27 | 2017.12.06 |
| 중고로 노트4를 구했는데 | 쇼옴유저 | 37 | 2017.12.06 |
| 다운받을려면.. | 착한변퇘 | 26 | 2017.1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