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맹뿌
15.08.26
조회 수 322
추천 수 0
댓글 0
택배 하나 보낼거 있는데..

우체국가서 보내려다가 왔다갔다 하는 도중 비 올 것 같아서 

그냥 편의점으로 가려는데 막상 나가려니 이마저도 귀찮은 상황..

그렇다고 기사님 방문수거 예약하면 내일 오시니깐..ㅠㅠ

딱 3시 되면 나가야겠네요 에휴 이놈의 귀차니즘..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최신순 목록 검색 쓰기
1 - 4888 - 6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