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하나 보낼거 있는데..
우체국가서 보내려다가 왔다갔다 하는 도중 비 올 것 같아서
그냥 편의점으로 가려는데 막상 나가려니 이마저도 귀찮은 상황..
그렇다고 기사님 방문수거 예약하면 내일 오시니깐..ㅠㅠ
딱 3시 되면 나가야겠네요 에휴 이놈의 귀차니즘..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안녕하세요 | 아이젠사 | 68 | 2018.01.26 |
| 반갑습니다 | 장두이 | 70 | 2018.01.26 |
| 안녕하세요 신입입니다 | esd | 64 | 2018.01.26 |
| 노트2 젤리빈 펌좀... | fsf | 25 | 2018.01.26 |
| 간만에 초기화 한번해야겠어여 | GSB78 | 21 | 2018.01.26 |
| 쟌넨 | rkseksk | 50 | 2018.01.26 |
| 하루일과 컴고치고 전화 고치고 | 촌장 | 33 | 2018.01.26 |
| 가입인사 | LENKU | 62 | 2018.01.26 |
| 너무 추워요. | 다크현 | 20 | 2018.01.26 |
| 갤럭시 와이드 쓰는사람인데 순정 개조해서 필요없는앱 빼버려야지 | ELdrns | 30 | 2018.01.26 |
| 테니스 | 브롬라이 | 22 | 2018.01.26 |
| 왜? | free6110 | 28 | 2018.01.26 |
| 안녕하세요 | 일꾼임 | 53 | 2018.01.26 |
| 다운 | kama1121 | 66 | 2018.01.26 |
| 안녕하세요 | ljy1124 | 51 | 2018.01.26 |
| 즐거운 금요일 | dongtop | 23 | 2018.01.26 |
| 오랜만입니다. | 니나노1 | 56 | 2018.01.26 |
| 안녕하세요 | patdrushu | 50 | 2018.01.26 |
| 티맵사용 | 후닝겔스 | 30 | 2018.01.26 |
| 다운받고 싶다 진짜 | jijimaisn | 23 | 2018.01.26 |
| 안녕하세요ㅕ | 마구라고 | 50 | 2018.01.26 |
| 펌웨어 | 고맙습니 | 49 | 2018.01.26 |
| 반갑습니다. | welcomeju | 45 | 2018.01.26 |
| 감사인사 | aceticacid | 44 | 2018.01.26 |
| s1 느림 | 콤 | 32 | 2018.01.26 |
| 멋진 배경사진 구하러 왔읍니다 | 팔마니 | 24 | 2018.01.26 |
| 혹한이 절정이네요~ | 득득이 | 37 | 2018.01.26 |
| 맛클화이팅^^ | 잔디넷 | 23 | 2018.01.26 |
| 감사합니다 | Zett1 | 43 | 2018.01.26 |
| 노트5 펌웨어 구하러 다니다 왔습니다 | funnyP | 35 | 2018.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