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2에 리니지14.1 처음으로 시도해봤는데..
거의 종일 삽질하다 간신히 인스톨 진행했으나....
설치 후 리부팅 했는데 리니지 부팅 화면만 1시간째 보여주고 있네요 ㅠㅠ
순정으로 다시 돌아가야하는데 어찌 돌아가지 할 줄 몰라 도움 받으러 왔네요~
갤럭시 노트2에 리니지14.1 처음으로 시도해봤는데..
거의 종일 삽질하다 간신히 인스톨 진행했으나....
설치 후 리부팅 했는데 리니지 부팅 화면만 1시간째 보여주고 있네요 ㅠㅠ
순정으로 다시 돌아가야하는데 어찌 돌아가지 할 줄 몰라 도움 받으러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