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노우 브레이크 : 포비든 존이라는 SF FPS RPG가 한달 뒤
런칭인데 되게 하나 같이 캐릭터 너무 잘 뽑힌 것 같아 좋네요 ㅋㅋ
언리얼 엔진4라 그래픽도 훌륭하고 무엇보다 캐릭터 모델링이
너무 귀엽게 잘만든듯한 느낌 ㅎ.. 일단 지금 사전예약하면 한정무기랑
스킨 전부 받을 수 있데서 신청해놨는데 뭐 하고있어야할지 고민이네요 ㅋㅋ
7월 20일까지 일단 공식 트위터랑 유튜브나 보면서 기다려볼까봐요 ㅎㅎ


스노우 브레이크 : 포비든 존이라는 SF FPS RPG가 한달 뒤
런칭인데 되게 하나 같이 캐릭터 너무 잘 뽑힌 것 같아 좋네요 ㅋㅋ
언리얼 엔진4라 그래픽도 훌륭하고 무엇보다 캐릭터 모델링이
너무 귀엽게 잘만든듯한 느낌 ㅎ.. 일단 지금 사전예약하면 한정무기랑
스킨 전부 받을 수 있데서 신청해놨는데 뭐 하고있어야할지 고민이네요 ㅋㅋ
7월 20일까지 일단 공식 트위터랑 유튜브나 보면서 기다려볼까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