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저의 갤투가 오늘 내일 하는 관계로 새로운 핸드폰을 사기 위한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글의 요지는 계속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여 갤노트3로 가느냐!!!
아니면 새롭게 아이폰5S 로 가느냐에 갈림길에 서 있습니다.
우선 가격은 논의에서 제외하고
갤노트3를 보자면 제가 주로 이용하는 음악 영화를 아이폰보다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큰화면이 땡깁니다.
그러나 걸리는건 팬타일 방식의 액정과 번인의 급습? 그리고 고질적인 잔랙과 최적화가 되었을까하는 잔걱정들입니다.
아이폰5S는 탈옥을 안하는한 구지 손을 안되어도 된다는 점... 못하는 것도 있을껍니다.
사용자가 편하게 했다고 각 블로그에서 봤는데 사용을 안해봐서 일단 논외로...
최적화가 잘되었다고도 합니다.
아이튠즈의 장벽이 있기도 하지만 익숙해지면 즐기게 된다는 지인의 말도 있었습니다.
레티나디스플레이의 화면과 카메라도 노트3의 사양에 꿀리지 않는다는 말도...
(아이폰은 지인의 말과 각종 블로그의 말을 인용한것입니다. 사견은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자 이제 새로운 경험으로 인한 만족이냐.. 아니면 섣부른 결정으로 인한 후회이냐만 남아있습니다.
혹자는 익숙한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넘어가면 상당한 불편함으로 후회를 할것이다.
그러니 그냥 운명에 순응해라... 라고 하더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멘붕이 옵니다..
하나 사기는 해야 되겠고!!!!! 딜레마에 빠져있습니다.
저를 딜레마에서 구해주십시오.. 맛클 가족여러분!
추신 : 두개다 사라는 말씀은 안됩니다.. 돈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