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오
10.11.19
조회 수 15097
추천 수 1
댓글 44

갤탭에 들어있는 걸 추출해서 갤스에 깔아봤는데 실행은 잘 되네염



실행화면까지 확인해보고 올립니다



사용방법은 저도 안해봐서 몰라염~ ;)



다음은 아이나비를 빼볼게염





댓글 44
  • ?
    찬장군
    10.11.19
    헐 이거 되나요? 아이나비... 빼면대박ㅎㅎ
  • ?
    자료 감사합니다. 한번 해봐야 겠네요..
  • ?
    쌍칼
    10.11.19
    와오~~~ 대단합니다~~~
  • ?
    곰총각
    10.11.19
    요새 Tango도 좋아졌던데 이건 어떤가요?
  • ?
    Facebook
    10.11.19
    이건 sk망 이용하는거죠?
    커플요금제 100분 무료 안에 포함되서 차감되려나..

    암튼 감사요
  • ?
    Facebook
    10.11.19
    사전도 부탁드려요 ㅎㅎ
  • ?
    발 킬머
    10.11.19
    저 완전 초보인데요..이거 휴대폰으로 어떻게 옴겨요??
  • ?
    제다스
    10.11.19
    다운받으신다음 프로그램설치관리자 눌러서 설치 ㄱㄱ
  • ?
    말리오
    10.11.19
    아이나비 어플이 이클에선 설치가 안돼네염ㅠ
    프로요로 올려서 테스트 해볼게염
  • ?
    잘사용하겠습니다
  • ?
    잘사용하겠습니다
  • ?
    와~ 능력자시네요. 감사합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다.
  • ?
    아이나비 프로요에서 설치해서 실행은 되지만 맵을 다운받으라고 해서 안되네요
    혹시 맵파일을 올려주실수 있나요?
  • ?
    gkgk헐
    10.11.19
    아이나비 뺄수 있으면 정말 좋겠네요.. ㅎㅎㅎㅎㅎ
    맵은 역시 아이나빈데..^^
  • ?
    제가 올렸습니다.
    그러나 맵파일이 없어서...
  • ?
    말리오
    10.11.19
    맵 파일만 옴겨도 실행이 안됩니다 고민중
  • ?
    헐...해봤는데 화질은 대박이네요 `ㅡ`.......
  • ?
    해봤는데..어떻게 사용하셨는지..친구선택이 안되네요...이상하게..
  • ?
    맵파일좀 공유 부탁드립니다.
  • ?
    영상통화 요금 따로 빠져나가지 않나요?;
  • ?
    kidneybean
    10.11.19
    방금 받아서 설치하고 실행했는데.. 저도 친구 선택이 안되네요.. 여친꺼로도 해봤는데.. 안되요.. 통화 성공하신분 어케 하셨나요?
  • ?
    kidneybean
    10.11.19
    이리저리 해봐도 도무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성공하신분 방법 좀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갤신님..답변부탁드립니다.어떻게 사용을 하셨는지 ..답변 부탁해요~~
  • ?
    http://matpclub.com/s/?mid=freeboard&category=7972&page=3&document_srl=263622

    스마트폰유저 자유게시판에 그전 부터 성공하신 초~능력자분이 계시네요...ㅋㅋ
  • ?
    와우..되면 대박....
    그런데..영상 통화 할 사람이 없다는..ㅠㅠ
  • ?
    잘사용하겠습니다
  • ?
    말리오
    10.11.19
    그분 설명이 아이나비 프로그램에서 갤스를 갤탭으로 인식 시키면 가능하다고 해서 몇번 만져보고 인식시켜서 갤스

    로 데이터 올렸는데도 똑같네염ㅠ

    또다른 능력자님들이 어여 나오기를ㅠ

    단순히 맵만 덮어서 작동되면 편할텐뎀..
  • ?
    kidneybean
    10.11.19
    드뎌성공했습니다 일반통화상태에서상대방이전화받은후에 위에상태바내리거나아래좌측버튼누르면 Hd영상통화버튼이나오네요 글면어플실행되고그리고나서영상대화를누르면실행됩니다 근데화질이약간좋아졌을뿐이네요
  • ?
    호드람
    10.11.19
    담주에 업데이트 해준다고 그러지 않았나요 ㅇㅇ;; 안해주려나-_-;;
  • ?
    영상통화 요금 나가는거 아닌가요?

    데이터통신 사용하는게 아니잖아요
  • ?
    tango처럼 테이터 통화 가능하면 진짜 좋겠는데.. 이거 영상통화 요금 나가는것 같습니다.
    http://community.cetizen.com/bbs.php?id=board&q=view&uid=261748
  • ?
    솔스넥
    10.11.24
    와...감사합니다~완전 대박이에요~ㅎㅎ 영상통화요금 나가도 어차피 기존 영상통화요금에 고화질이면 훨씬 좋네요~ㅎㅎㅎ
  • ?
    ^^
    요거 설치하구 나니깐...
    꺼져 있던 \"3G\"가 자동으로 켜진다는...에구구
    중요한건 \"3G\" 시스템에서는 \"허용하지 않음\"으로 되어 있는데도 그렇타는...
    결국, \"접속 허용\"으로 했다가 \"허용하지 않음\"으로 바꿔서 \"3G\"를 정지 시켰다는...
    혹시, 저만 그런가요~?
  • ?
    강신무
    10.12.03
    제가알기론 이거 추가요금 나간다고들 하던데, 정확히는 모르겟어요, ㅎ
  • ?
    parrrrot
    10.12.06
    되요?? 전 상태바도 안내려지고 아래좌측버튼에 hd영상통화버튼이 없는데요 ㅠ
  • ?
    와 감사합니다.
  • ?
    씐나
    10.12.06
    잘 쓸게요 ~ 해봐야겠네요 ㅋ
  • ?
    박민철
    10.12.11
    안되네요...지원 기종이아니라고....내꺼 루팅 해서...지금 탭으로 인식 되어 있어요..아이나비도 잘되는데..왜 HD 안될까요?
  • ?
    저두 통화는되는데 영상이안되요...친구가 탭을사용하고있어 실험도했는데 친구도 영상으로안바뀐다고하는데...친구도 탭사용자만 뜨구요...설정이나 뭐다른건 손댈수도없는데 제가뭘잘못해서 그런건가요...되는분도계신것같은데 뭐가잘못된건지...
  • ?
    마갱
    10.12.19
    갤s유저.

    갤s끼리의 영상통화 성공은 했는데 문제가 ^^;
    화질면에서는 갤스 전면카메라 화질정도 ??
    보통 영상통화화질보다는 끊김은 없지만 굉장히 밀리는 감이 있구요
    삑~거리는 잡음이 계속 들리네여.
    영상통화 사용하는데에는 알림창열고 사용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 대박
    ㅋㅋ댓글보니까 아직갤스에선 적용이 안되는거 같네요
    이거 화질 탱고나 프링에 비해 훨씬 낫다고 하던데요 아 정식판으로 빨리 써보고 싶어요 진짜 ㅋㅋ
    요금제도 거의 무료나 마찬가지던데 오오 해봐야지 저도
  • ?
    cjy226
    10.12.21
    오홍 잘 사용하겠습니다!!!
    그런데 아직 정식판이 아니라서 그런지 제 갤스에서는 화질은 별로네요ㅠㅠ
    갤탭에서 보니까 정말 화질 ㅎㄷㄷ 이던데!!!
    정식판 나오면 HD이름만큼 화질 장난아니겠죠? ㅋㅋ
    아 음성통화중에 영상으로 바꾸는건 진짜 편한듯 하네요!
  • ?
    muns
    10.12.31
    갤럭시 K에서는 HD영상통화 현재버전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기 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안되는군요
  • ?
    ㅋㅋ민민
    14.03.06
    베가S5안되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프로요 해변 라이브배경 12 얌얌v 2 6228 2010.10.22
갤스에서 지워버린 데이터 복원 방법 19 마쵸 4 7482 2010.10.22
기타 히어로... 4 대구 알 2 3201 2010.10.23
이미지패러디 5 목포겔신 2 3049 2010.10.26
파워앰프 빌드 113 20 arkx 4 6096 2010.10.27
TYPO 시계어플 10 엔드 3 6612 2010.10.29
유출 프로요 내장된 네이트앱 5 선아서방 2 3179 2010.10.30
프로요용 티맵2.0 apk 파일 11 혁이지호 2 7366 2010.10.30
핑크오디오매니저 10 남잔핑크 1 5087 2010.10.30
이젠 갤럭시에서도 scansearch(스캔서치) 되네여.. 22 리베로 2 5930 2010.10.30
윈7 테마인 홈어플이 있네요... 15 선아서방 1 6666 2010.11.01
어도비플래쉬 10.1 어플 9 남잔핑크 1 4892 2010.11.02
이클레어용 flash play 10.1 입니다. 3 Rust 1 4462 2010.11.03
튜브뮤직 tubemusic _ 유투브 다운, 음향추출 2 IzMyLuv 1 5179 2010.11.03
Watch Live Wallpaper 5 승자의혼 3410 2010.11.04
V3 Mobile+ 입니다. 10 구스타프 1 4471 2010.11.05
Elecont Weather Clock 8 맛클짱 1 4508 2010.11.06
[일반_무료어플] 개발자를 위한 Error log dump 툴 JS#21 3508 2010.11.08
Odin3 1.7 30 이카루스 3 11897 2010.11.11
dell stage launcher 12 joddaa 2567 2010.11.13
일반유틸 [필수유틸] 스맛폰에선 없어선 안될 삼총사 15 choique 3 15682 2010.11.19
일반유틸 홈 어플입니다. DELL이란 홈 어플 (2/2) 2 가나쪼꼴 1 5702 2010.11.19
일반유틸 홈 어플입니다. DELL이란 홈 어플 (1/2) 5 가나쪼꼴 6611 2010.11.19
일반유틸 [sk05] 확실한 무음 카메라 apk 30 강서지구 1 11963 2010.11.19
일반유틸 [KeepAwake] 화면꺼짐 방지 12 choique 1 8272 2010.11.19
일반유틸 HD영상통화 어플입니다 44 말리오 1 15097 2010.11.19
일반유틸 ADB 툴입니다. 58 쎈빛 22 51502 2010.11.19
루팅어플 DI03, odex 용 무음카메라 7 Facebook 1 3863 2010.11.19
루팅어플 SK05 프로요 deodexed용 무음 카메라 23 Facebook 5892 2010.11.19
루팅어플 이클레어 DI03 deodexed용 무음 카메라 1 Facebook 3684 2010.11.19
1 - 371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