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vlup394
24.02.20
조회 수 20311
추천 수 0
댓글 0


그동안 꽁떡 어플이랑 채팅사이트 여러개 쓰면서..

나름 어디가 꽁떡하기 좋았는지 정리해 볼겸 끄적거려봄.

 

 

1. 달*한**

 

실시간 다수 매칭이라서 경쟁 타야함 막판에 긴장감 오짐 

처음이 어렵고 살아남으면 이후로는 수월함

요즘은 심사가 까다로워져서 새로운 남여 유입이 없어보임

 


2. ㄷ단*

 

한창 랜덤채팅 인기탈때 흥했던 곳으로 홈런후기도 많았고

나같은 평민들도 이곳에서 꿀 많이 빨았음 최근에 다시 깔아봤는데 

사람도 없고 조건글로 넘쳐난다. 쪽지 보내고 기다리다 보면 간혹 

월척이 뜨기는 하는데 여유 시간 많을때 해야함 강태공들이

많으니 월척 톡아이디 받으면 곧바로 다른쪽으로 이어가야함

 


3. 슈**ㅌ

 

여긴 작년에 핫 했음 이멜로만 가입하고 먼저 접속한 사람을

밀어주는 매칭 방식이라서 일반 랜덤 방식이랑 확실히 틀려 가끔

재미 보는데 기다리기 짜증나면 기본 택시비 정도로 만날 수 있음

 


4. 짝*

 

최근에 누가 기혼녀 만난 후기썰 올려 유명세 탄 곳으로

짧은 거리순으로 먼저 매칭돼서 경쟁타며 시간뺏길 염려가 적음

요즘 유행하는 채팅이고 만나서 꽁떡하기까지는 여기가 가장 쉽다

조건거는 일부 생계형 여성들 차단하고 대충 쪽지만 몇개 날려도

바로바로 답장옴 의외로 오전에도 많고 여자들도 찾기 귀찮으면 

가까운 거리순으로 살펴보기 때문에 기다리면 쪽지도 먼저 온다

 

(좌표: https://bit.ly/45PHgcL (PC 가능))



지금 대학생들 공강 많아서 사람도 많고 나는 4번 같은 경우가 

귀찮게 설치 안해서 좋고 목적이 확실한 애들로 걸러져 있어서 쉽다 

간혹 근거리에 30대 후반이 보이기는 하는데 지금은 들어가서 근거리 

접속자만 봐도 20대 여자가 더 많다는걸 확실히 알 수 있다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목록 검색 쓰기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트와이스 채영 찐찌버거 53306 2024.03.01
아이유 포토. 찐찌버거 51911 2024.03.01
윤보미 찐찌버거 49281 2024.03.01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신훈안 37856 2024.02.29
섹파 만드는방법 강시훈 30409 2024.02.29
꿀팁. 일반인 쉽게 따먹는 방법 도화식 28626 2024.02.28
섹파 만드는방법 도화식 20302 2024.02.28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꼴릿해요 file 양현모a 18348 2024.02.27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장우성 18616 2024.02.27
오늘 장난 없네ㄷㄷ 마츄 16447 2024.02.26
꿀팁. 일반인 쉽게 따먹는 방법 govlup406 16977 2024.02.26
섹파 만드는방법 천우현 20794 2024.02.22
오늘팬더도 미쳣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마츄 17554 2024.02.21
꿀팁. 일반인 쉽게 따먹는 방법 govlup394 20311 2024.02.20
팬더 진짜 대박임ㅋㅋ 마츄 20481 2024.02.19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심원균 21159 2024.02.19
허벅지로 꽉 힘주어서 쪼여주는데 죽이더군요 file 양현모a 23529 2024.02.17
pppppppp asdgds 23121 2024.02.16
섹파 만드는방법 감수찬 25805 2024.02.14
ㅇㅇ file 마츄 51299 2024.01.26
갤럭시S24 대란 성지 가격 ㄷ ㄷ ㄷ 성지투어 60147 2024.01.20
와 얘넨 몸매가 다좋네? file 마츄 84015 2023.12.30
제인 이쁜데? file 마츄 84917 2023.12.29
팬더 1타 리액션 file 마츄 85697 2023.12.28
표정봐라 1 file 마츄 86881 2023.12.27
팬더 최고 이쁜이 file 마츄 88010 2023.12.26
팬더보다 내 이상형 찾았다ㄷㄷ file 마츄 1 91569 2023.12.23
개인장 법인장 테크장 팝니다. 세탁코인환전문의 ㅌㄹ utt03 바라이1 95407 2023.12.20
도예지 + 제인 file 마츄 94901 2023.12.20
팬더티비 엑셀방송 볼만하네 file 마츄 1 98335 2023.12.18
1 2 - 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