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등항해사
20.07.30
조회 수 374
추천 수 0
댓글 0

bandicam 2020-07-30 15-20-38-502.jpgbandicam 2020-07-30 15-20-44-383.jpg

왕좌의게임 : 윈터이즈커밍 요즘 TV CF도 나오던데

너무 궁금해서 시작했는데 완전 취향저격 당했습니다

정통 SLG 느낌이라 더 입맛에 맞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병영 건설 주력으로 성장 시켜주고 있는데 

보병은 1레벨 만 더하면 3단계 보병 훈련 할 수 있죠.

3레벨 보병 훈련하면 또 전투력도 많이 올라가고 더 난이도 높은 반군들과 전투 치룰 수 있으니 

쭉쭉 달리며 보병 창병 궁병 기병 전부 10레벨 만들어 주려고요.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게임 갤럭시스토어 이벤트는 언제나 혜자.. file 뚠뚠뚠 201 2020.08.18
게임 R2m 정식출시일 얼마 안남았네요. file 일등항해 312 2020.08.14
게임 스테리테일 오늘 오픈했습니다 file 엘도라엘 249 2020.08.13
소식 아이폰 Xs부터 들어온 기능 file 팰리스타 110 2020.08.12
게임 클랜즈 벌써 3주년이나 됐네요 file 뚠뚠뚠 309 2020.08.11
일상 요즘은 노트 20 예약 글들이 자주 올라오네요 큐프란 101 2020.08.10
소식 갤럭시 스토어 x GOG 이벤트 참여했습니다. file 일등항해 275 2020.08.06
게임 R2 했던 유저로써 기다리고 있어요. file 펠퍼로니 240 2020.08.05
게임 일루전 커넥트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연재. 2 file 크로퍼 314 2020.08.05
소식 갤럭시 스토어 덕분에 스벅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ㅋㅋ file 일등항해 249 2020.08.05
게임 카드 참 섭섭하게 떠주넹 ㅠ file 일등항해 239 2020.08.03
소식 회선유지용으로 쓰기 좋은 1천원대 요금제 file 큐프란 2562 2020.08.02
게임 뮤오리진2 이벤트 혜자네요..? 1 file 엘도라엘 1168 2020.07.31
게임 R2M 재밌었으면 좋겠어요 1 file 밤하늘빛 1166 2020.07.31
게임 이제 앞으로 딱 3일 남았어요. file 일등항해 1310 2020.07.31
게임 왕좌의게임M 딱 제 취향 게임인 것 같아요. 일등항해 374 2020.07.30
게임 명일방주 이벤트 시작! file 뚠뚠뚠 209 2020.07.29
게임 한게임포커 클래식 너무 아쉬운 한판 승리 file 일등항해 497 2020.07.28
게임 히어로볼Z 열심히 키운... 1 file 엘도라엘 429 2020.07.28
게임 히지카타 골때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file 엘도라엘 235 2020.07.25
게임 갤럭시 스토어 이벤트 좋네요 1 file 밤하늘빛 233 2020.07.24
게임 GOG 비밀시련! file 뚠뚠뚠 207 2020.07.23
게임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최애캐 네루! file 뚠뚠뚠 365 2020.07.22
게임 SLG 게임은 성장하는 재미 아닌가요? 1 file 일등항해 553 2020.07.22
게임 GOG 오늘 정식오픈해서 했습니다 file 뚠뚠뚠 243 2020.07.21
게임 삼국이분다 꿀잼쓰! file 일등항해 408 2020.07.21
게임 가디언 테일즈 취향저격 캐릭터와 장비들 수집하고 있어요! file 일등항해 381 2020.07.20
게임 클래시붐 무한격투장 다시 돌아왔군요 1 file 골든벨울 229 2020.07.18
게임 와 진짜 두장만... 1 file 일등항해 332 2020.07.17
게임 R2M 티저페이지 오픈했습니다. file 골든벨울 302 2020.07.17
1 - 51 - 5847